홈페이지 >

직장 승진의 기교

2010/7/16 20:42:00 67

직장

  

직장

사람이 분투하는 목표는 생계를 위해 돈을 버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고 성취에서 만족감을 얻는다.

이 목표는 가장 직관적인 구현 이 바로 직장 이다

승진하다

.

승진 을 얻은 사람은 물론 춘풍에 의기투합하고 제자리에서 걷는 사람도 낙심하지 마라. 사실 조금 기교를 써서 승진하는 꿈은 멀지 않다.


경영

인맥

파티, 헤드헌터 이용, 이 세 가지 경로를 사용하면, 직장 소인이 될 수 있으며, 이력서 없이 뛰어넘을수록 높이 뛰어오를 수 있다.


취직 준비 이력서는 당연한 일이나 이력서 작성 지도류의 글도 곳곳에 있다.

하지만 이력서 자체로 졸업생에 대한 역할은 이미 일정한 경험을 가진 직장 중 사람보다 훨씬 크다.

취업 시장의 위축에 직면하면 이력서는 거의 효력이 없는 구직 수단이다.

그렇다면 이력서를 쓰지 않고, 이 도박철에 어떤 더 좋은 경로가 더 높아질수록 직장 소인이 되는 것일까? 필자는 여기에서 세 가지 경로: 경영인맥, 파티, 사냥, 이용, 시도해 볼까? 누구나 기회가 있을 것이다!


인맥 자원을 도루에서 발판을 만들다


상대: 업계에서 어떤 직장에 종사한 지 오래 되었고, 일정한 영향력이 있는 직장인들이다.


주의사항: 접촉, 연락을 유지, 인맥 자원에 효과적인 통합.


미스 장 씨는 요즘 기분이 좋아, 다음 달에 다른 사이트에서 부총편집직을 맡을 예정이다.

동료들도 이런 좋은 기회는 그녀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했다.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인맥자원도 있었기 때문이다.

무릇 동료들이 일에 어려움이 있었을 뿐, 장 씨는 늘 그 인맥 자원 도상에서 처리할 수 있었다.

미스 장씨는 이미 5년간 인터넷 편집을 하고 교육류 정보 편집 업무를 장기적으로 담당하고, 그 날카로운 인터넷 감각과 능숙한 편집 업무와 입소문 있는 경업정신은 업계 내에 일정한 영향을 미친다.

미스 장 씨는 유심한 사람이라 평상시 근무에서 자신의 인맥 자원을 경영하는 데 비교적 주의하고 인맥 자원에 효과적인 통합을 한다.

5년 동안, 그녀는 각종 웹사이트와 업계 웹사이트의 편집과 접촉이 많았고, 업계와의 교제도 일정한 깊이에 이르렀고, 평소 전화, 메일, 문자, QQ, MSN 등 한 가지도 잡지 않고, 일부 사이트와 교육기구의 동행자들과 함께 거리를 돌아다니며 영화를 보고 있다.

한 마디는 마음이 있는 사람이다.


얼마 전 경쟁자들의 웹사이트 부총편집 직에 빈자리가 생겼다.

이 사이트에서 일하는 편집자는 이 소식을 첫 시간에 그녀에게 알려 주었고, 그녀의 동의를 얻은 후, 또 직장의 인력 자원 부문에 추천했다.


상대 부서 인적자원부와 부서 사장은 해당 상황을 파악한 뒤 업계의 영향력과 업무 능력 등 측면에서 사이트 발전에 적합한 것으로 보고, 몇 차례의 회담 후, 상대 사이트와 장 씨가 최종 사이트 부총편집직을 채용할 것을 확정했다.

  • 관련 읽기

방직 전공 졸업생: 격차 & Nbsp; 분발적으로 추격하다

직장 계획
|
2010/7/15 10:22:00
49

수능 수석 ≠ 직장 장원

직장 계획
|
2010/6/24 20:20:00
82

일자리를 구하기 어려운 청년 & Nbsp; 일자리를 구하기 어려운 청년

직장 계획
|
2010/6/21 21:28:00
51

아바타 진은 창의적 & Nbsp; 장예모 진개가는 모두 황하를 춘다?

직장 계획
|
2010/6/12 18:56:00
98

봉누나 의 재직장 을 해독 하여 높은 임금 을 받지 말아야 한다

직장 계획
|
2010/6/7 16:17:00
42
다음 문장을 읽다

7 월의 뙤약볕이 제멋대로 사납게 해혼풍을 입고 온 여름을 석방하다.

7월 뙤약볕, 해혼, 푸른백고전, 붉은색, 흑백, 통틀어 놓지 않고, 이 여름은 달콤한 지대, 미혼 러브.